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배너광고(모비온) 효율적인 운영방법 TIP

2023.05.09 15:00

vismkt

조회수 2,582

댓글 1

  1. 목표 설정: 먼저, 광고를 통해 얻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광고 타겟을 설정하고, 적절한 배너 광고를 만들어 노출할 위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효과적인 광고 운영의 첫 걸음입니다.


  2. 타겟팅 설정: 모비온은 다양한 타겟팅 옵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성별, 연령대, 지역, 관심사 등을 선택하여 타겟팅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가 보여질 대상을 정확히 설정하여 광고 노출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3. 광고 콘텐츠: 광고 콘텐츠는 광고의 효과를 크게 좌우합니다. 모비온에서는 다양한 광고 포맷을 제공하며, 이를 적절히 선택하여 광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광고 콘텐츠는 광고 노출 위치와 밀접한 관련이 있으므로, 노출 위치에 맞게 광고 콘텐츠를 제작해야 합니다.


  4. 노출 위치: 모비온에서는 다양한 노출 위치를 제공합니다. 앱 내 배너 광고, 검색광고, 인기 앱 다운로드 페이지,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 등 다양한 노출 위치를 활용하여 광고 노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노출 위치는 광고 노출의 효과를 크게 좌우하는 요소이므로, 적절한 노출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5. A/B 테스트: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때, A/B 테스트를 활용하여 광고 콘텐츠나 노출 위치, 타겟팅 설정 등을 조정하며 광고 효과를 비교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 운영의 최적화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


  6. 인터랙티브 광고 활용: 모비온에서는 인터랙티브 광고를 제공합니다. 이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참여도를 높일 수 있으며, 이는 광고 효과를 높이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7. 적정 노출 빈도 설정: 광고 노출 빈도는 광고 효과를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모비온에서는 광고 노출 빈도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적정 노출 빈도를 설정함으로써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8. 광고 예산: 광고 예산은 광고 운영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모비온에서는 광고 예산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므로, 예산을 적절히 설정하여 효과적인 광고 운영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9. 리타게팅: 모비온에서는 리타게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활용하여 이전에 광고를 노출했던 사용자에게 다시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10. 효과 분석: 광고 운영 후에는 효과를 분석해야 합니다. 모비온에서는 광고 노출 횟수, 클릭 수, 전환율 등의 통계자료를 제공하므로, 이를 분석하여 광고 운영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광고 운영의 성과를 정량적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DA광고모비온광고DA매체디스플레이광고디스플레이광고팁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