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도 그렇고 네이버도 그렇고.
광고비로 돈을 버는 회사들인데 넘 빡빡하고 광고주 친화적이지가 않다.
본인들을 심사&허가 역이라고 착각하고 있는게 아닐까?
그들은 광고 상품을 파는 판매자이고. 우리는 돈을 내는 소비자인데 먼가 잘못된듯.
예를 들어...
정신과 비용이랑 정신과 상담 비용이랑 단어 다르다고 퇴짜 맞았음.
문제는 다른 업체들은 그단어 없어도 광고 걸려있음.
으이구...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으로 세계 2등 아동병원이 된 Sickkids 이야기
브랜드그로우
왜 유독 다이소 건기식 판매에 더 예민한 걸까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을 쉽게 만드는 제품 기획법
플랜브로
브랜드 런칭 제안서, 단순한 문서가 아닌 성공의 설계도
BGROW
[GA4] GA4로 시간보고서 확인하는 방법 ㅣ 지아이코퍼레이션
지아이코퍼레이션
감다살 신인 걸그룹 데뷔 프로모션 마케팅 (feat. 하투하, 키키)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