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컨셉없는 브랜드는 "탄산없는 콜라"와 같다.
2.컨셉없는 브랜드는 "속 빈 강정"과 같다.
3.컨셉없는 브랜드는 "빛 좋은 개살구"와 같다.
4.컨셉없는 브랜드는"앙꼬없는 찐빵"과 같다.
5.컨셉없는 브랜드는 "향기없는 꽃"과 같다.
6.컨셉없는 브랜드는 "뿌리없는 나무"와 같다.
7.컨셉없는 브랜드는 "영혼없는 인간"과 같다.
컨셉이 있어야 사람들은 그 브랜드의 존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컨셉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6.17 16:16
좋아요 6
조회수 2,090
댓글 8
1.컨셉없는 브랜드는 "탄산없는 콜라"와 같다.
2.컨셉없는 브랜드는 "속 빈 강정"과 같다.
3.컨셉없는 브랜드는 "빛 좋은 개살구"와 같다.
4.컨셉없는 브랜드는"앙꼬없는 찐빵"과 같다.
5.컨셉없는 브랜드는 "향기없는 꽃"과 같다.
6.컨셉없는 브랜드는 "뿌리없는 나무"와 같다.
7.컨셉없는 브랜드는 "영혼없는 인간"과 같다.
컨셉이 있어야 사람들은 그 브랜드의 존재를 느낄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컨셉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