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왕초보 입찰가 설정

2022.01.25 01:40

자루

조회수 869

댓글 0

매체별로 입찰가라는 의미와 역할이 궁금해서 여쭙니다
입찰가 =비딩가 라는 의미는 입찰가가 높으면 높을 수록 더 퀄리티 좋은 지면에 많은 모수에게 노출시키겠다 이런 의미인가요? + 동시에 이정도 수준까지 단가가(예를 들어 cpc 상품의 경우 단가는 cpc를 의미) 나와도 괜찮다 이런 의미인가요?그래서 입찰가가 너무 높아도 낮아도 안되는거 맞나요?
 모바일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마케팅 마케팅왕초보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나만의메모장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