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당신이 감성 마케팅에서 고객들에게 꼭 창출해야 하는 1가지 감정

2020.10.17 11:37

탁구공

조회수 2,494

댓글 1

당신이 감성 마케팅에서 고객들에게 꼭 창출해야 하는 1가지 감정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서 이 한 가지를 제대로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의 사업을 비약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활용하고 제대로 해야 하는 감성 마케팅 비법은 청중이 당신을 신뢰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신뢰는 청중이 당신에게 돈을 주고 싶어 지게 만드는 감정입니다. 돈은 매우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에 청중은 당신을 믿어야 돈을 줄 것입니다.

온라인 세상에서 청중의 신뢰를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적절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게시합니다.

당신이 신뢰할 수는 사람임을 보여주면 청중과의 신뢰를 쌓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블로그 포스팅, 이메일 뉴스레터 또는 기타 자료를 정기적으로 게시하면 당신이 장기적으로 특정 분야에 참여하고 있음을 증명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소셜 포지션을 '권위자'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사람들이 당신을 더 신뢰하게 만들 것입니다.

둘째, 이야기의 양쪽 면을 모두 말합니다.

제품이든 서비스이든 어떤 것에 대한 예를 제시할 때 장단점을 말하는 것이 항상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하도록 만드는 좋은 방법입니다.

자신의 서비스나 제품 또는 추천하는 제품의 단점에 대해 진실할 수 있다면 청중은 여러분을 진정성 있는 전문가로 신뢰할 것입니다.

셋째, 항상 당신의 편견도 공개합니다.

만약 당신이 책,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는 경우 당신이 갖고 있는 편견에 대해서도 시청자에게 진실을 알리는 게 항상 중요합니다.

당신이 무료로 리뷰할 제품을 받았다면 그 사실을 알리십시요. 리뷰에 대한 대가를 받았다면 역시 알리십시요.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을 더 잘 신뢰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법이기도 합니다.

넷째, 노골적이고 지나친 제품 판매는 피하세요.

당신이 모든 콘텐츠에 항상 노골적이고 공격적인 세일즈 언어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지겨워할 것입니다.

그들은 세일즈 페이지에서는 세일즈 톤을 기대하지만 블로그를 읽을 때는 그렇지 않습니다.

세일즈 페이지와 블로그를 혼동하지 않도록 매우 주의하십시오. 당신은 행동촉구를 원합니다. 그래도 당장은 아니지만 미래에 구매 가능성이 높은 청중을 쫓아내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다섯째, 약속은 작게 하고 더 많은 가치를 전달하세요.

세일즈 페이지의 위험은 제품이나 서비스가 제공하는 것 또는 해결하는 문제를 과장할 가능성입니다.

당신은 고객이 구매한 후 그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는 게 좋습니다.

왜냐고요? 이를 통해서 그들은 재구매 고객이 될 것이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을 소개할 것입니다. 입소문은 다른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궁극적인 방법입니다.

여섯째, 동영상을 만드세요.

오프라인 미팅 다음으로 차선책은 동영상입니다. 동영상은 당신이 아는 사람과 함께 있는 것 같은 환경에서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줌, 구글 미트, 구글 행아웃, 페이스북 라이브 등 동영상 화상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벤트를 수행한 다음 나중에 동영상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두 세계의 장점을 제공합니다. 실시간으로 청중과 상호작용하고 실시간 이벤트를 놓친 사람들을 위해 동영상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신뢰를 쌓는 것은 하나의 과정입니다. 계속해서 성과를 거둬야 하는 장기적인 마케팅 전략이기도 합니다.

한 사람이 당신을 믿게 되면, 10 명의 다른 사람에게 말할 것이고, 10 명의 다른 사람은 각각 10 명에게 더 말하게 됩니다.

그 신뢰는 자라서 온라인 세상에서 당신의 비즈니스 이름을 언급하는 것 자체가 신뢰를 의미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신뢰는 당신의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것입니다.


콘텐츠마케팅온라인마케팅감성마케팅신뢰소셜자본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