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인플루언스 마케팅 사례

2020.03.13 17:54

새비숲

조회수 1,333

댓글 0

테드 라이트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읽고,

재미있는 사례를 정리해봤습니다. 


저도 이번에 유튜버를 모집해서 돈을 주고 마케팅을 했는데,

금액이 매우 적었음에도 진행할 수 있었던 이유는

1. 자신의 채널과 맞는 것인지

2. 구독자들에게 유용한지

를 판단하고, 여기에 맞으면 적은 금액으로도

진행을 해주더라고요. 


인플루언서들은 자신들의 브랜드와 가치가 훼손되는 것을 싫어한다는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전달할 만한 가치가 있는 거면,

돈을 받지 않고도, 입소문을 내는 사람들인거죠.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그들이 스스로 알아서

입소문을 내줄까요? 


테드 라이트는 와튼스쿨을 졸업한 약간 또라이 기질이 있는(긍정적인 의미에서) 사람인 것 같습니다. 


저자의 사례가 매우 매력적입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웃스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새비숲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