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피트니스센터 버전)마케팅 글쓰기 예시

2020.02.13 20:35

모두의기획사

조회수 2,828

댓글 0


예시 : 피트니스센터

저희 피트니스센터는 돈을 벌기위해 어떤 고객이든 받는 그런 피트니스센터가 아닙니다.
저희 피트니스센터 회원권 구매 문의를 해주신다 하더라도 기준에 맞지 않는 손님은 받지 않습니다.
진정 다이어트를 할 의지가 있으신분들만!  저희의 교육대로 최선을 다해 식습관을 조절하고 운동을 따라오실분들만 받고 있습니다.
저희 유튜브에 올려진 다이어트 영상들을 보시고 진정 본인의 육체를 날씬하게 변화시키고 싶다는 분들만 연락을 주십시오
저희 시간의 90% 이상은 현재 저희를 믿고 따라와 주시는 기존 회원들의 몸매관리에 할애하고 있습니다.
흥미 때문이거나 마음의 준비없이 무작정 상담받고 싶다는 요청에는 응할 수 없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이어트 무료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의사가 무료로 진찰하지 않듯이 저희는 제공하는 다이어트 상담 서비스와 몸매관리 솔루션에 대해 긍지와 책임을 느낍니다.
유료 상담이 기본이지만 기존에 6개월 이상 타 업체에서 PT를 받으셨는데도 효과가 없으셨던 분들에 한해서는 예외입니다.
이분들에 한해서는 기존 다이어트의 문제점 상담을 무료로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개별 PT나 월단위 몸매관리 서비스는 고가이므로 현재 다이어트할 의지가 있고 몸매관리가 절실히 필요하신 분들을 제외하고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저희가 유튜브에 올린 영상들을  여러번 반복해서 시청하고 믿고 실행하신다면 영상만으로도 충분한 변화를 얻으실 수 있을겁니다.
고액의 몸매관리 서비스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저렴한 연회비로 1년동안 앱을 통한 비대면 몸매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피트니스센터의 몸매관리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먼저 유튜브 영상을 충분히 시청해주세요
유튜브 영상을 모두 시청하신분들에 한해 회원가입 및 등록 상담을 해드립니다.
그럼 충분히 알아보고 살빼실 의지가 있으신 분들 중 PT나 몸매관리 서비스가 필요하신분들만
'안드로메다'로 현재 체중과 식습관, 기존에 어떤 운동을 하셨는지, 원하시는 체형등에 대해 메일 보내주십시오.
검토후 저희의 기준에 부합하시는분들께만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간다마사노리의 마케팅 글쓰기 응용버전입니다.

마케팅 대행사버전은 신고당해서 피트니스센터 버전으로 올려드립니다.

어떤 업종이든 문구 변경해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을 가려받는 다는 느낌.

오프라인도 마찬가지입니다.
오프라인에서는 '난 당신이 우리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괜찮아' 이런 느낌을 줘야합니다.
매출이 절실해서 매달려봤자 역효과 나는 경우가 더많습니다.
가까이 다가갈수록 더 멀어지는 그대!

판매자나 회사가 불쌍하고 안타까워서 서비스나 상품을 구매해줄거란 생각은 순진한거죠.
실제 지인이나 온라인상 아는 사람이면 모를까.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성유승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두의기획사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