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카페24 - 사용후기 게시판 관련, 문의드립니다.

2019.04.29 11:09

uniquest

조회수 5,874

댓글 6

카페24 - 사용후기 게시판 관련, 문의드립니다.


1. 특정 상품의 상세페이지에는 해당 상품 외 다른 상품의 상세페이지까지 노출시킬 수 있을까요?

예) A제품 3박스 묶음상품의 상세페이지 : A제품 3박스의 사용후기는 기본노출됩니다. 여기에 A제품 1박스, 2박스, 5박스, 10박스, 20박스 묶음상품의 사용후기도 노출시키려고 합니다.


카페24에서는 불가능하다고 답변이 있었고 / 개발자 2분께 '카페24는 전체 상품의 사용후기를 상세페이지에 끌고 오는 것은 가능해도, 원하는 상품의 후기를 골라서 끌고 오는 것은 불가능'이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이 정도면 안 된다고 보는 게 맞지만... 마지막으로 아이보스에 질문을 올려봅니다...



2. 특정 상품의 상세페이지에는 쇼핑몰의 특정 카테고리에 있는 모든 상품의 후기를 노출시킬 수 있을까요?

예) A제품 3박스 묶음상품의 상세페이지에 aaa라는 쇼핑몰 카테고리에 있는 모든 사용후기를 노출하려고 합니다.


(쇼핑몰 카테고리는 임의 설정은 아니고... 카페24 관리자페이지에서 상품분류관리를 대분류 또는 중분류로 지정 후 사용합니다.)



3. 특정 상품의 상세페이지에는 사용후기에 다른 게시판을 끌고 올 수 있을까요?

예) 카페24 -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노출되는 후기게시판은 카페24 기준 4번 게시판(상품 게시판)을 끌고 옵니다. 그런데 사용하지 않는 게시판을 "사용후기2"로 만든 후 --> 상세페이지에 끌고 오는 것입니다.


카페24는 상품상세하단에 노출되어지는 후기 게시판은 4번 게시판, 즉 보통 기본으로 연결되어 있는 후기 게시판만 연동이 가능하다는 답을 주었습니다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아이보스에 문의드립니다.



4. 사용후기 작성 시, 고객이 작성한 글자수 / 사용후기 최대글자수를 고객이 볼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한가요?

카페24는 현재는 불가능하며, 기능개발 중이다라는 답변을 주었는데요. 문의한 개발자 분들 중 몇몇 분은 현재도 가능하다...라고 답변을 주셨고 / 나머지 분들은 (카페24와 같이) 불가능하다라는 답변을 주셨어요.


=====

감사합니다.

쇼핑몰운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