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분배할 때 캠페인별 분배 어떻게 하시나요?
전환에 XX%
트래픽에 XX%
리타게팅에 XX%
이런식으로..
회사마다, 예산마다, 업종마다 다르겠지만
다른 보스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04.01 09:23
좋아요 0
조회수 2,613
댓글 3
예산 분배할 때 캠페인별 분배 어떻게 하시나요?
전환에 XX%
트래픽에 XX%
리타게팅에 XX%
이런식으로..
회사마다, 예산마다, 업종마다 다르겠지만
다른 보스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