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동영상 촬영 노하우

2018.10.31 17:33

김매니저

조회수 6,392

댓글 5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동영상 촬영 노하우를 소개합니다.

* 본 자료는 페이스북 비지니스의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사진 촬영 노하우




단순한 이미지 사용
제품 클로즈업 샷이나 만족스러운 고객의 후기 등 단순한 이미지의 효과가 가장 높습니다.







다양한 각도 활용

참신한 각도나 관점에서 피사체를 바라보세요. 높은 위치나 낮은 위치에서 구도를 잡아보세요. 가까이에서 촬영하세요. 피사체를 프레임 중앙이 아닌 가장자리에 배치해보세요.







다양한 레이아웃 사용

여러 제품과 같이 촬영할 피사체를 배열할 때 사람들의 흥미를 끌 만한 레이아웃을 사용해보세요. 제품이 진열된 모습을 위에서 내려다보는 각도로 촬영해보세요.








중요한 부분에 초점 맞추기

여러 제품 또는 매장 등을 촬영할 때 피사체를 전경에 배치하여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추세요.





시선을 사로잡는 동영상 촬영 노하우




빠르게 시선 사로잡기

사람들은 대부분 모바일에서 화면을 빠르게 스크롤하므로 즉각적인 반응을 유도하세요.신속하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짧은 동영상을 만드세요. 동영상 길이를 가급적 15초 이하로 제한하세요. 최대한 짧은 동영상을 제작하세요.






소리 없이도 이해할 수 있는 동영상 제작

사람들이 소리를 끈 채 동영상을 시청하는 경우를 고려하세요. 이미지를 사용하여 메시지를 전달하세요. 동영상 편집 앱이나 Facebook 캡션을 이용하여 동영상에 텍스트를 삽입할 수도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 앱 활용

Legend로 움직이는 텍스트를 추가하거나, Boomerang으로 반복 재생되는 짧은 동영상을 만들거나, Videoshop을 사용하여 스톱모션 동영상을 제작해보세요.


(참고: 동영상 편집 앱 설명








동영상 화면 비율 최적화

대다수의 사람들은 모바일 기기를 세로 방향으로 들고 여러분의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이를 고려하여 세로 모드로 동영상을 촬영하세요.









함께 들으면 좋을 교육 안내


하루에 끝내는 콘텐츠 기획과 브랜딩 전략
매출이 8배 이상 뛴 실무자가 매출로 이어지는 마케팅 전략부터 정확한 목표 고객 설정과 효과적인 차별화 전략 수립 방법 그리고 마케팅을 위한 광고소재 전략 까지 알려드립니다.


영상과 프리미어 모르는 분을 위한 영상제작 원데이클래스

딱 하루 6시간을 투자하여, 영상제작과정의 프로세스를 직접 실습하며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제작한 영상 콘텐츠를 배포할 수 있는 국내외 영상플랫폼의 활용법과 노하우를 알 수 있습니다. 학습하는데 한 달 이상 소요되는 프리미어 S/W 사용법을 핵심만 하루 안에 마스터하고, 수업 이후 스스로 공부하는 방법과 요령을 알 수 있습니다.



광고 효율 극대화를 위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설계와 분석

본 강의에서는 지금 당장 매출을 발생시키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능적인 부분과, 더불어 제품 그리고 콘텐츠에 대한 이야기를 다룹니다. 실제 광고 현장에서 겪었던 실패와 성공에 대한 사례가 여러분들이 광고 전략을 기획하시는 데에 힘이 되는 인사이트가 되길 바랍니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지구인소녀님 외 19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김매니저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

모두 읽음 표시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