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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모집] 아이보스 GDN 기초실습 교육의 7가지 특징

2018.07.29 14:03

조을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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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3,0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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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보스 'GDN기초 실습교육'의 특징 7가지


안녕하세요. 이 글은 아이보스 GDN 교육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한 내용입니다. 

따라서 제가 진행하는 'GDN기초 실습교육'의 특징을 간략히 말씀드립니다.


1.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수강생들의 특징은 무엇이었나.

- GDN광고가 처음이거나 막무가내로 운영했던 담당자

- 대행사에 맡기고 있지만 잘 몰라서 의사소통이 어려웠던 내부 담당자

- 사수가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는 지 어려움을 겪는 실무 담당자

- 올바른 고객사 응대를 위해 실무력을 키우려는 대행사 직원


2. 교육 중 핵심적으로 다루는 내용은 무엇인가.

-  우선 네트워크 배너광고란 무엇이며 그 중 GDN을 어떤 관점으로 봐야 하는지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애초에 올바른 진행 방향과 광고 설계를 할 줄 아는 것. 직접 툴을 다뤄보는 실습 형태로 광고운용에 보다 확실한 원리를 이해하는 것. 이렇게 3가지를 주안점으로 삼고 있습니다.


3. 강사 입장에서 아주 적합한 수강생은 어떤 수강생인가.

- 막연한 어려움 때문에 시도조차 해보지 못한 분

- 진행한 이력은 있지만 주먹구구 식으로 인해 광고 운용에 확신이 없는 분

- 실습을 통해 직접 다뤄보고 싶은 분


4. 수업은 어떤 형식으로 이루어지나.

-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며 비중은 5:5 정도 입니다. 빔프로젝트와 판서를 이용하며, 쉬는시간은 강사 및 수강생 집중도에 따라 융통성있게 조절하는 편입니다. 오프라인 교육의 최대 장점은 수강생과의 양방향 소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질의응답 시간은 수업 도중, 그리고 수업이 끝난 후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만 실습이 포함되므로 수강생분들은 반드시 노트북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5. 타 GDN강의와 차별점은 무엇인가.

- 실습이 병행되기 때문에 툴에 대한 이해도와 자신감이 높아집니다.  

- 대기업 성격의 광고 캠페인 운영방식이 아닌 중소기업 및 실무자 입장에서 당장 도움이 되는 광고운영 방식을 설명합니다.

- 수강신청 하기 전, 제가 모든 수강생분들께 유선연락을 취하여 간략한 상황을 공유 받고, 교육에 적합하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충분한 설명을 통해 타 강의로 전환, 혹은 환불해드립니다. 


6. 수강생 평가 중 가장 많이 나왔던 피드백은.

- 툴사용법이 어려운데 실습 형태로 차근차근 진행돼서 매우 유익했다.

- 기초이론 뿐만 아니라 실무적인 팁들이 유의미했다.

- GDN 광고 운영 방향과 설계 방식, 목표설정에 대해 감을 잡을 수 있었다.


7. GDN 기초실습 교육의 적정 수강 인원은 몇 명인가.

- 아이보스 강의장은 최대 35~40명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5시간동안 실습이 병행되는 형태로써 강사 1명이 소화해낼 수 있는 최대 수용인원은 20명 정도인 것 같습니다. 그 이상이 되면 조교가 필요할 것 같더라구요.


이번에도 많은 수강생 분들과 함께 하면 좋겠네요^^

실제 수강생 후기와 자세한 커리큘럼은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강의 커리큘럼 보기: http://www.i-boss.co.kr/ab-goods-261

* 실제 수강생 후기: http://bitly.kr/0ap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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