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1*]
오늘 오전에 인스타그램 게임 광고 효율( http://www.i-boss.co.kr/ab-6141-30562 )에 대해서 의견을 나눴었는데 마침 페이스북 뉴스레터에서 넷마블 사례( https://goo.gl/PYQHaJ )도 소개해줬네요. 결국 인스타그램은 게임 광고 매체로서 효율이 좋다는건지 나쁘다는건지 좋다면 어떻게 운영을 해야하는건지 혼란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r1*]
안그래도 아까 렙사랑 인스타그램 게임 광고 이야기를 좀 했는데 렙사쪽에서도 딱히 남성 타겟 게임은 추천을 안한다 그러더라구요 ㅜㅜ 캐쥬얼측에만 추천한다고 합니다
사진

[S1*]
인스타 자체가 여성향이라 그런걸수도…
[r1*]
페이스북 세팅 시 비즈니스 관리자 상에서 ‘노출 위치 설정 > 플랫폼 > Instagram 추가 활성화’ 를 통해 추가 노출하는 방식으로 인스타그램 광고가 진행 가능하다고 해서 진행했었다구 하구요. 이 경우 미디어(페북/인스타)별 노출 비중은 설정 불가능. 대략적인 퍼센테이지도 알 수 없다고 하네요
페이스북에서 인스타까지 같이 집행할 경우 미디어별 리포트는 가능하지만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노출량 비중조정 및 인스타그램 직접적인 퍼포먼스 관리는 어렵다고 합니다! 어렵게 집행을 했네요
[아2*]
윗분이 페이스북이랑 인스타 노출 비중 설정이 안된다고 하셨는데 확인해보니까 페북이랑 인스타 별도로 광고 세트를 만드시고 각 세트에 소진시킬 예산을 걸어놓으면 그걸로 충분히 노출 비중 설정이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r1*]
당연 별도로 라인을 파면 가능하죠 저희가 집행한 상품은 불가능하다는거 였습니다^^; 저희는 인스타 추가노출 뭐이런 옵션이 있나봐요 그걸 선택했다고 하더라구요. 왜 그렇게 진행했는진 모르지만
[아2*]
아아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1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