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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교육중에 이런걸 해주는 곳이 있다는데 진짜일까요?

2017.10.27 10:55

온라인광고쟁이

조회수 2,571

댓글 8

페이스북 교육 관련해서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이런글을 발견해서요

 

3. 타겟팅
-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유입의 질을 감안 해야 합니다. 우리 제품이 필요없는 사람들을 유입해서 구매로 이어지기는 힘든 일이죠. 따라서 저는 유입의 질을 강조 합니다. 저는 유입의 질을 높이기 위해 
1) 검색엔진(네이버, 다음)에서 내 키워드를 검색하는 사람들을 픽셀에 담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제가 해본 결과 이 방법이 가장 효율적인거 같습니다.

2) 경쟁사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픽셀에 담습니다. 이 픽셀을 이용하여 페북광고를 해보세요. 효율이 많이 달라 집니다.

3) 나의 업에 관련된 카페회원의 이메일을 추출하여 맞춤 타겟을 만들어 광고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이미 일반화 되어 있는 기법이기도 합니다.

4) 경쟁사 사이트, 또는 방문자가 많은 커뮤니티 사이트에 픽셀을 심는 방법도 있습니다.

5) 그 외 홈페이지 방문자나 특정 랜딩페이지 방문자를 따로 저장하여 광고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6) 저장된 타겟을 이용하여 리마케팅 광고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가능한 모든 타겟팅 방법을 모아 보았습니다. 모두 알려드립니다.

위에 글처럼 저런식의 타겟팅 ​기법을 알려준다는데...
실제로 저게 가능한걸까요?
어떻게 경쟁사를 방문한 사람을 타겟팅할 수 있으며, 네이버에서 검색을 해본사람들을 타겟팅을 할 수 있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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