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브랜드 블로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라 기피했던 부분인데 클라이언트의 요구가 강해서 어쩔수 없이 하게되었네요.
소유권부분이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마케팅을 중단하면 블로그를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해줘야 하는지, 브랜드 블로그라 아이디와 패스워드 넘겨야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소유권을 넘기는 것은 아닌것 같긴한데 좀 애매하네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11.05 21:53
좋아요 0
조회수 1,444
댓글 3
이번에 브랜드 블로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라 기피했던 부분인데 클라이언트의 요구가 강해서 어쩔수 없이 하게되었네요.
소유권부분이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마케팅을 중단하면 블로그를 클라이언트에게 제공해줘야 하는지, 브랜드 블로그라 아이디와 패스워드 넘겨야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소유권을 넘기는 것은 아닌것 같긴한데 좀 애매하네요.
고수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