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컨텐츠가 3월 12일부터 정식으로 유료화되었습니다.
진행 결과
광고 클릭률은 상당히 높은 편인 것 같습니다.
특히 모바일에서의 클릭률이 돋보이네요.
그런데, 블로그에서 웹사이트로의 유입률은 좀 저조한 편인 것 같습니다.
이는 아마도 컨텐츠를 후기성으로 작성하지 못한다는 점과
홍보 컨텐츠를 꾸미는 데에 제약이 있다는 점
그리고 애초에 파워컨텐츠 영역을 클릭하는 검색 사용자의
검색 목적에 그 원인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웹사이트로의 유입률이 저조한 만큼
수익률 기준의 직접적인 광고 성과를 기대하기는 조금 어려울지라도
고객의 구매 프로세스에 관여하는 만큼 잘 활용하면
간접적으로 전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