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마케팅 퀴즈는 평일 오전 8시에 오픈합니다.
매일 빠르게 퀴즈를 풀고 퀴즈 랭킹에 도전해 보세요!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아직 행운퀴즈 풀고 모은 캐시가 없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3-11-27 마케팅 퀴즈는 ?9 | 597 명 |
2023-11-24 마케팅 퀴즈는 ?11 | 248 명 |
2023-11-23 마케팅 퀴즈는 ?13 | 495 명 |
2023-11-22 마케팅 퀴즈는 ?10 | 258 명 |
2023-11-21 마케팅 퀴즈는 ?13 | 240 명 |
2023-11-20 마케팅 퀴즈는 ?13 | 449 명 |
2023-11-17 마케팅 퀴즈는 ?9 | 222 명 |
2023-11-16 마케팅 퀴즈는 ?12 | 586 명 |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