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안팀장님의 댓글
순번게시판제목등록일추천조회
954질답마침 10월에 업장을 론칭하며 질문자분과 동일한 케이스로 진행하였습니다만 노출 순위에 아무 이슈 없었습니다 12.110209
953질답대행사는 대부분 정보가 오픈되어 있습니다 대행사 입장에서도 신뢰할만한 실행사가 필요하므로 콜드메일도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 12.1100
952질답인하우스 입장에서 캠페인을 파편화 해서 계약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실행사의 경우 협업할만한 대행사를 늘려가는 것이 유리하다고 봅니다 12.11058
951질답프리랜서의 경우 통상 용역 계약을 통해 업무를 수행하므로 퇴직이 아닌 계약종료로 보시면 됩니다 12.02065
950질답캠페인 목표가 앱다운로드에 있다면 메타, 파이어베이스 세팅만 되면 진행에 무리 없습니다 애플SA는 앱스토어와 연동되며 구글애즈는 플레이스토어에 링크되므로 추가작업은 필요 없습..11.21077
949질답광고 인입된 상태에서 바로 이동시 정상 호출 됩니다 아예 페이지를 이탈 ( 홈페이지 외부 ) 되지 않는한 직접 전환 트래킹 되며 설령 이탈되더라도 추후에 간접전환에 모수로 인입됩니다 11.0700
948질답네 페이지 이탈되지 않은 상태에서 구매 시 전환이벤트 정상 호출 됩니다 11.07040
947질답제공된 정보가 단편적이므로 답변도 파편화 될 수 밖에 없습니다만 요일 별 편차가 있다면 데이터 피봇하셔서 월 / 분기 / 연단위 요일 편차가 동일한 추이가 있는지 (ex- 금,토 에 주로 전..11.05085
946질답고정 인벤토리가 아니라 다양한 매체에 열려있는 인벤토리입니다 ex- 크리테오, GDN 등 따라서, 고정 노출 형태로는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10.31025
945질답전체 대차대조해보면 됩니다 CPC가 높고 전환율이 2% 거나 CPC가 낮고 전환율이 1%면 ROI 측면에서 같을 수도 있습니다10.2800
944질답메타 초기계정의 경우 근본적으로 CPM 지면임을 인지해야합니다. 따라서, 소재 RAW 뽑으시고 클릭율이 낮거나 내려가는 소재는 걸러내시면 되겠습니다 클릭율 저하가 곧 CPC 상승을 의미합..10.250250
943질답1. 가능합니다 2. 따로 없습니다 "검색파트너" 옵션 체크 해두셔야 합니다10.23037
942질답트리거 조건문 중 이벤트네임 필터가 있다면 URL로만 트리거 해보세요 10.210103
941질답purchase 는 공통이벤트로 별도 작업 없이 홈페이지 내에서 'purchase' 이벤트가 호출될시 자동수집됩니다10.17031
940질답해당 질문으로는 문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GTM 디버그 통해 트리거가 정상 작동하는지 (구매완료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10.170116
939질답문의하신 1부터 4항 맞는 부분 입니다만 탐색보고서 세팅이 잘못 되었습니다 총계는 전체 이벤트의 합이어야 합니다 10.160213
938질답고객DB 모수가 부족할 경우 유사타겟을 함께 잡아두었더라도.. 충분한 광고대상 확보가 안될 수 있습니다 09.240138
937질답WHY - WHAT - HOW 제안서라는 장표를 관통하는 핵심 플로우 입니다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09.12066
936질답PMAX는 3년전에 열심히 푸시하다가 구글에서도 어느정도 손놓은 캠페인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디멘드젠을 더 추천드립니다 09.100253
935질답https://support.google.com/admob/answer/6185487?hl=ko09.10194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