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새글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새글
카페 마케팅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새글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커머스
바이럴
DB
글로벌
솔루션
퍼포먼스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마케팅 솔루션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구글 GDN 기초 실습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딩 실무 전략 DAY1
정말 쉬운 디지털마케팅&그로스해킹 입문
글로벌셀러가 알려주는 해외구매대행 성공 노하우
잠재 고객을 유입시키는 GFA로 네이버 200% 활용하기
[GA4탑재] 구글 데이터 분석 GTM 실무 초단기 완성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Google Ads Academy
안팀장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6.22 04:00 기준
123
위
[
-
]
안팀장님은 아이보스 상위
0.03%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urunee
김원재AE
가보자내고향장터
문공
임혁스
딸기홍당무
온마광고비카드
레오플김지원
저그
온마프리랜서마켓
와풍핑킹공댱
심스니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안팀장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954
질답
마침 10월에 업장을 론칭하며 질문자분과 동일한 케이스로 진행하였습니다만 노출 순위에 아무 이슈 없었습니다
12.11
0
209
953
질답
대행사는 대부분 정보가 오픈되어 있습니다 대행사 입장에서도 신뢰할만한 실행사가 필요하므로 콜드메일도 방법이 될 수 있겠습니다 :)
12.11
0
0
952
질답
인하우스 입장에서 캠페인을 파편화 해서 계약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실행사의 경우 협업할만한 대행사를 늘려가는 것이 유리하다고 봅니다
12.11
0
58
951
질답
프리랜서의 경우 통상 용역 계약을 통해 업무를 수행하므로 퇴직이 아닌 계약종료로 보시면 됩니다
12.02
0
65
950
질답
캠페인 목표가 앱다운로드에 있다면 메타, 파이어베이스 세팅만 되면 진행에 무리 없습니다 애플SA는 앱스토어와 연동되며 구글애즈는 플레이스토어에 링크되므로 추가작업은 필요 없습..
11.21
0
77
949
질답
광고 인입된 상태에서 바로 이동시 정상 호출 됩니다 아예 페이지를 이탈 ( 홈페이지 외부 ) 되지 않는한 직접 전환 트래킹 되며 설령 이탈되더라도 추후에 간접전환에 모수로 인입됩니다
11.07
0
0
948
질답
네 페이지 이탈되지 않은 상태에서 구매 시 전환이벤트 정상 호출 됩니다
11.07
0
40
947
질답
제공된 정보가 단편적이므로 답변도 파편화 될 수 밖에 없습니다만 요일 별 편차가 있다면 데이터 피봇하셔서 월 / 분기 / 연단위 요일 편차가 동일한 추이가 있는지 (ex- 금,토 에 주로 전..
11.05
0
85
946
질답
고정 인벤토리가 아니라 다양한 매체에 열려있는 인벤토리입니다 ex- 크리테오, GDN 등 따라서, 고정 노출 형태로는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10.31
0
25
945
질답
전체 대차대조해보면 됩니다 CPC가 높고 전환율이 2% 거나 CPC가 낮고 전환율이 1%면 ROI 측면에서 같을 수도 있습니다
10.28
0
0
944
질답
메타 초기계정의 경우 근본적으로 CPM 지면임을 인지해야합니다. 따라서, 소재 RAW 뽑으시고 클릭율이 낮거나 내려가는 소재는 걸러내시면 되겠습니다 클릭율 저하가 곧 CPC 상승을 의미합..
10.25
0
250
943
질답
1. 가능합니다 2. 따로 없습니다 "검색파트너" 옵션 체크 해두셔야 합니다
10.23
0
37
942
질답
트리거 조건문 중 이벤트네임 필터가 있다면 URL로만 트리거 해보세요
10.21
0
103
941
질답
purchase 는 공통이벤트로 별도 작업 없이 홈페이지 내에서 'purchase' 이벤트가 호출될시 자동수집됩니다
10.17
0
31
940
질답
해당 질문으로는 문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GTM 디버그 통해 트리거가 정상 작동하는지 (구매완료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10.17
0
116
939
질답
문의하신 1부터 4항 맞는 부분 입니다만 탐색보고서 세팅이 잘못 되었습니다 총계는 전체 이벤트의 합이어야 합니다
10.16
0
213
938
질답
고객DB 모수가 부족할 경우 유사타겟을 함께 잡아두었더라도.. 충분한 광고대상 확보가 안될 수 있습니다
09.24
0
138
937
질답
WHY - WHAT - HOW 제안서라는 장표를 관통하는 핵심 플로우 입니다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09.12
0
66
936
질답
PMAX는 3년전에 열심히 푸시하다가 구글에서도 어느정도 손놓은 캠페인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디멘드젠을 더 추천드립니다
09.10
0
253
935
질답
https://support.google.com/admob/answer/6185487?hl=ko
09.10
1
94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