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아이보스 배너광고 영역
안팀장님의 댓글
순번게시판제목등록일추천조회
854서재필독서07.2813,577
853질답'표시,광고법 제 3조 1항 2호'의 기만적인 광고행위 이외 해당 법령 참고하시어 ㅇㅇㅇ사 광고행위 법적 검토 및 대응방안 공문 작성및 처리 하시는게 빠른 방법으로 보입니다.07.201164
852질답채널그룹 우측 + 세그먼트 (세션수동 광고 콘텐츠 또는 세션수동 검색어) 적용07.190111
851질답네 맞습니다 07.19059
850질답전문분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07.19077
849질답논타겟이면 소재피로도 측면에서 고려하시는게 옳은 방향으로 보입니다 07.180597
848질답메타는 근본적으로 CPM 지면입니다 따라서, 타겟 풀 소진 / 소재 피로도 증가 등 CPC 증가 요인이 다양하므로 다른 애셋이나 캠페인의 지표확인 후에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07.180729
847질답네 액티브 유저가 디폴트입니다 07.040185
846질답디폴트는 액티브유저입니다 30일 활성사용자는 유저 잔존율 측정을 위함 입니다07.041244
845질답기본적인 준비가 되어 있다는 가정 하에 옵티마이즈 어드민 내에서 세팅 1. 최적화 도구 스니펫 삽입 2. 크롬 익스펜션 설치 3. 깜박이 방지 스니펫 삽입 이후 환경만들기 -> a/b 테스트..06.30054
844질답utm_term={ query } 반영하시면 됩니다 06.291252
843질답1. 리모트콘픽 -> 개인화 -> 원격구성맞춤설정 -> 세그먼트 설정 2.https://firebase.google.com/docs/cloud-messaging/manage-tokens?hl=ko 06.130101
842질답당연히 인하우스에선 실마진과 CAC를 중시합니다 에이전시의 경우 실마진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ROAS 로 성과측정을 하는 것이구요 06.08195
841질답각 광고그룹내 소재는 1개안으로 사용합니다 그래야 소진액 변수 통제가 가능합니다 (그룹단위로 통제되므로)06.010286
840질답1. 노출이 0이라면 종료일정을 실수로 세팅한 것인지 확인 2.급감한 것이라면 자동추천으로 타겟 CPA 나 타겟 ROAS로 목표 변경된 것인지 확인 05.31062
839질답1개의 캠페인내 X개의 그룹으로 테스트 하시면 됩니다 다만 A/B 테스트라는 것이 변인통제가 불가능에 가까우므로 맹신하는 것은 위험하다는 것이 요즘 내린 결론입니다 :)05.311428
838뉴스업의 본질이 서비스업으로 매출구조 내 변동비 관리가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 05.310143
837질답맞춤 측정기준 -> 세션 수동광고콘텐츠 (UA에서의 utm_content) and 방문페이지 (http://ddd ... 를 포함함) and user_engagement (방문이력이 있는자)05.190314
836질답캠페인 목표의 '구매'는 구매이벤트가 최대한 많이 나올수 있도록 노출지면, 시간, 비딩가를 최적화 하는 옵션일 뿐입니다 랜딩과 상품에 집중하시는게 옳은 방향으로 판단 됩니다 05.190203
835질답잠재고객라이브러리 -> 잠재고객세그먼트 -> 컨버전 + 180일 -> 매개변수 (결제완료 URL 또는 특정상품 구매자를 리타겟 하고 싶을 경우 밸류값 설정)05.19150
첫 페이지로 이동 이전 페이지로 이동 12345678910 다음 페이지로 이동11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