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
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메일로 로그인 설정
통합검색
새로운 글
인기글
로그인
회원가입
알림
읽음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새글
재능요청
광고소재
세미나·컨퍼런스
마케터의 서재
마케터 기초지식 🐤
출석
혜택
공지사항
이벤트
가입인사
새글
10시 10분
정보공유
검색마케팅
키워드광고
블로그 마케팅
새글
카페 마케팅
웹문서 마케팅
기타 검색마케팅
SNS마케팅
SNS마케팅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온라인마케팅
배너광고
모바일 광고
CPA·CPS
리텐션 마케팅
콘텐츠마케팅
새글
기타 온라인마케팅
마케팅 일반
마케팅 정보
새글
오프라인 광고
GA·데이터분석
언론홍보
웹사이트 운영
마케팅 왕초보
AI
경영
경영/운영
창업 정보
특허/법률
인사/노무
세무/회계
쇼핑몰 운영
병의원
뉴스
질문답변
대행컨설팅
대행의뢰
대행의뢰
마케팅 서비스
바이럴 서비스
새글
아이보스 파트너스
공식 파트너스
버즈니
케어랩스
콘크리트파머스
엠서치마케팅
파트너스
DB
솔루션
커머스
바이럴
글로벌
퍼포먼스
상담문의
광고비 전용 카드
알뜰폰 요금제
아이보스 매체광고 상담
아이보스 기업교육 상담
새글
디렉토리
대행사
마케팅 솔루션
광고상품
채용
콘텐츠
마케팅 기초
탐방기
설문조사
마케팅 사전
마케팅 퀴즈
마케팅 자료실
키워드 조합기
마케팅 캘린더
스크립트 분석
칼럼
모임
밋업
교육
오프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블로그마케팅 실무진이 알려주는 성장전략
브랜드의 팬덤을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하루만에 배우는 AI + ChatGPT 실전 활용 클래스
온라인 교육과정
더보기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 뮤즈 마케팅 (아직 알려지지 않은 인스타 마케팅!)
기획의 추월차선
글로벌셀러가 알려주는 해외구매대행 성공 노하우
누구보다 쉽게 알려주는 키워드광고 기초 실습
21가지 병원 마케팅 성공 전략
[GA4탑재] 구글 데이터 분석 GTM 실무 초단기 완성
오프라인 교육
새글
온라인 교육
새글
기업교육
교육후기
구글애즈 교육 다시 보기
안팀장
팔로우
소개
활동
게시글
댓글
팔로우
팔로우
팔로워
내 팔로워 글
활동
전체보기
게시글
댓글
쪽지 보내기
리터 보내기
아이보스 랭킹
매일 아이보스 랭킹이 변경됩니다.
2025.06.22 04:00 기준
123
위
[
-
]
안팀장님은 아이보스 상위
0.03%
입니다.
팔로워
+ 더보기
urunee
김원재AE
가보자내고향장터
문공
임혁스
딸기홍당무
온마광고비카드
레오플김지원
저그
온마프리랜서마켓
와풍핑킹공댱
심스니
나의 댓글
HOME
나의 정보
나의 댓글
안팀장님의 댓글
순번
게시판
제목
등록일
추천
조회
854
서재
필독서
07.28
1
3,577
853
질답
'표시,광고법 제 3조 1항 2호'의 기만적인 광고행위 이외 해당 법령 참고하시어 ㅇㅇㅇ사 광고행위 법적 검토 및 대응방안 공문 작성및 처리 하시는게 빠른 방법으로 보입니다.
07.20
1
164
852
질답
채널그룹 우측 + 세그먼트 (세션수동 광고 콘텐츠 또는 세션수동 검색어) 적용
07.19
0
111
851
질답
네 맞습니다
07.19
0
59
850
질답
전문분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07.19
0
77
849
질답
논타겟이면 소재피로도 측면에서 고려하시는게 옳은 방향으로 보입니다
07.18
0
597
848
질답
메타는 근본적으로 CPM 지면입니다 따라서, 타겟 풀 소진 / 소재 피로도 증가 등 CPC 증가 요인이 다양하므로 다른 애셋이나 캠페인의 지표확인 후에 판단하시면 되겠습니다
07.18
0
729
847
질답
네 액티브 유저가 디폴트입니다
07.04
0
185
846
질답
디폴트는 액티브유저입니다 30일 활성사용자는 유저 잔존율 측정을 위함 입니다
07.04
1
244
845
질답
기본적인 준비가 되어 있다는 가정 하에 옵티마이즈 어드민 내에서 세팅 1. 최적화 도구 스니펫 삽입 2. 크롬 익스펜션 설치 3. 깜박이 방지 스니펫 삽입 이후 환경만들기 -> a/b 테스트..
06.30
0
54
844
질답
utm_term={ query } 반영하시면 됩니다
06.29
1
252
843
질답
1. 리모트콘픽 -> 개인화 -> 원격구성맞춤설정 -> 세그먼트 설정 2.https://firebase.google.com/docs/cloud-messaging/manage-tokens?hl=ko
06.13
0
101
842
질답
당연히 인하우스에선 실마진과 CAC를 중시합니다 에이전시의 경우 실마진 확인이 불가능하므로 ROAS 로 성과측정을 하는 것이구요
06.08
1
95
841
질답
각 광고그룹내 소재는 1개안으로 사용합니다 그래야 소진액 변수 통제가 가능합니다 (그룹단위로 통제되므로)
06.01
0
286
840
질답
1. 노출이 0이라면 종료일정을 실수로 세팅한 것인지 확인 2.급감한 것이라면 자동추천으로 타겟 CPA 나 타겟 ROAS로 목표 변경된 것인지 확인
05.31
0
62
839
질답
1개의 캠페인내 X개의 그룹으로 테스트 하시면 됩니다 다만 A/B 테스트라는 것이 변인통제가 불가능에 가까우므로 맹신하는 것은 위험하다는 것이 요즘 내린 결론입니다 :)
05.31
1
428
838
뉴스
업의 본질이 서비스업으로 매출구조 내 변동비 관리가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입니다 :)
05.31
0
143
837
질답
맞춤 측정기준 -> 세션 수동광고콘텐츠 (UA에서의 utm_content) and 방문페이지 (http://ddd ... 를 포함함) and user_engagement (방문이력이 있는자)
05.19
0
314
836
질답
캠페인 목표의 '구매'는 구매이벤트가 최대한 많이 나올수 있도록 노출지면, 시간, 비딩가를 최적화 하는 옵션일 뿐입니다 랜딩과 상품에 집중하시는게 옳은 방향으로 판단 됩니다
05.19
0
203
835
질답
잠재고객라이브러리 -> 잠재고객세그먼트 -> 컨버전 + 180일 -> 매개변수 (결제완료 URL 또는 특정상품 구매자를 리타겟 하고 싶을 경우 밸류값 설정)
05.19
1
5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