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10월 극장 3사의 결제 추정금액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 소비자가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등으로 극장 3사에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의 10월 결제 추정금액 합계는 612억 원으로 전월 결제 추정금액 1,053억 원 대비 42% 감소한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10월 극장 3사의 결제 추정금액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 소비자가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등으로 극장 3사에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의 10월 결제 추정금액 합계는 612억 원으로 전월 결제 추정금액 1,053억 원 대비 42% 감소한 것으로 조사됐다.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미드저니 초보자를 위한 AI 영상 제작 가이드 (1) : 기능 한눈에 보기
드롭샷매치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