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아시아 2023 서울 조직위원회(위원장 김낙회, 이하 애드아시아 서울)는 <애드아시아 서울> 개최 1년을 앞두고 "애드아시아 서울 D-365 보고회" 보고회를 25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개최했다.
애드아시아 서울 조직위원회 위원장과 사무총장, 각 분과위원장과 한국광고총연합회 산하 단체장이 참석, 성공적인 애드아시아 서울 개최를 위해 논의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조직위원회(위원장 김낙회, 이하 애드아시아 서울)는 <애드아시아 서울> 개최 1년을 앞두고 "애드아시아 서울 D-365 보고회" 보고회를 25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개최했다.
애드아시아 서울 조직위원회 위원장과 사무총장, 각 분과위원장과 한국광고총연합회 산하 단체장이 참석, 성공적인 애드아시아 서울 개최를 위해 논의했다.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