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도 OTT 시장이 포화 상태로 접어들며 신규 고객 유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지난 9월 추석 시즌에 맞춰 OTT 앱들은 신규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신규 설치자가 가장 많은 OTT 앱은 쿠팡플레이로 신규 설치자가 61만 명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OTT 시장이 포화 상태로 접어들며 신규 고객 유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지난 9월 추석 시즌에 맞춰 OTT 앱들은 신규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신규 설치자가 가장 많은 OTT 앱은 쿠팡플레이로 신규 설치자가 61만 명이었다.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물류 자동화 왜 해야 할까? 지금의 물류는 사람에게 너무 가혹하다 Ep.01
CMES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미드저니 초보자를 위한 AI 영상 제작 가이드 (1) : 기능 한눈에 보기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