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에 대한 투자를 유지하는 것은 스태그플레이션에 대응하고 회복을 위한 계획을 세우는 데 있어 핵심이다.

2022.09.30 07:56

cookim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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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시장의 소비자들이 수십 년 만에 최악의 생활비 위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브랜드가 경기 회복을 위한 활력을 유지하면서 변화하는 행동과 기대에 적응하는 데 주목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의 경기 침체는 가격 책정, 포트폴리오 관리, 혁신, 광고 등에 대한 새로운 압력을 탐색함에 따라 브랜드에 자체적인 과제를 안겨준다

WARC는 <소비자 위기에 대한 WARC 가이드: 인플레이션과 불황의 위협 탐색(WARC Guide to The Consumer Crunch: Navigating inflation and the threat of recession)> 보고서를 통해 어려운 시기에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지식과 리소스를 마케터에게 제공한다. 이 보고서는 증거, 데이터 및 동급 최고의 사례 연구를 바탕으로 소비자 감정, 가격 전략, 브랜드 관리 및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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