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라이엇게임즈의 모바일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누적 소비자 지출이 7.5억 달러(한화 약 1조 원)를 돌파했음을 발표했다. 이는 iOS와 구글 플레이를 합산한 기준으로, 2020년 10월에 처음 출시된지 2년이 채 되기도 전에 이뤄낸 성과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및 분석 플랫폼 data.ai(구 앱애니)가 라이엇게임즈의 모바일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누적 소비자 지출이 7.5억 달러(한화 약 1조 원)를 돌파했음을 발표했다. 이는 iOS와 구글 플레이를 합산한 기준으로, 2020년 10월에 처음 출시된지 2년이 채 되기도 전에 이뤄낸 성과다.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