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레이드 데스크, 2Q 실적 전년 동기간 대비 35% 매출 성장... CTV, 유니파이드 ID 2.0 등 주요 부문에서 상승세 지속

2022.08.15 10:13

cookiman

좋아요 5

조회수 208

댓글 4

애드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및 프로그래매틱 광고 전문 기업으로 전 세계 DSP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더 트레이드 데스크는 6월 30일자로 마감된 2022년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더 트레이드 데스크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제프 그린 (Jeff Green)은, “더 트레이드 데스크는 올 2분기에 전년 대비 35% 성장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다.  동기간 전 세계 프로그래매틱 광고 업계가 기록한 전반적인 실적을 크게 앞서는 뛰어난 성과를 거둔 것이다. 월드 가든(Walled Garden) 체제가 지닌 한계를 뛰어넘는 가치와 혁신을 선도하는 더 트레이드 데스크는 현재 점점 더 많은 세계 유수의 기업과 브랜드들과 새롭게 주요 협력 관계를 체결하고 있으며 기존 계약을 장기 계약으로 확장 전환하고 있는 중이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도우미님 외 4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