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EBS, IPTV 3사(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와 어드레서블TV 광고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드레서블TV 광고’는 IPTV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기팅(Targeting) 광고로, 지상파 TV를 보는 시청자가 동 시간대에 같은 채널을 시청하더라도 관심사에 따라 가구별로 각기 다른 광고를 볼 수 있게 하는 기술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 사장 이백만)는 30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EBS, IPTV 3사(KT,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와 어드레서블TV 광고 사업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드레서블TV 광고’는 IPTV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타기팅(Targeting) 광고로, 지상파 TV를 보는 시청자가 동 시간대에 같은 채널을 시청하더라도 관심사에 따라 가구별로 각기 다른 광고를 볼 수 있게 하는 기술이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