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외국인들의 관심소재인 ‘K-뷰티’를 앞세워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방한시장 조기 정상화를 위한 디지털마케팅 등 본격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공사와 국내 대표 K-뷰티 채널 ‘올리브영 글로벌몰’을 운영 중인 올리브영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뷰티, 헬스, 라이스프타일 등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글로벌 K-뷰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외국인들의 관심소재인 ‘K-뷰티’를 앞세워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방한시장 조기 정상화를 위한 디지털마케팅 등 본격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공사와 국내 대표 K-뷰티 채널 ‘올리브영 글로벌몰’을 운영 중인 올리브영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K-뷰티, 헬스, 라이스프타일 등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글로벌 K-뷰티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숏폼 마케팅으로 ‘진짜’ 구매 전환을 만드는 팁 4가지
Charlla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