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컨설턴트 프로핏(Prophet)은 미국 내 13,5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 2022년 인지도 1위 등 연간 브랜드 연관성 인덱스(Brand Relevance Index)를 발표했다. 올해는 27개 카테고리에서 293개 기업이 인덱스에 올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성장컨설턴트 프로핏(Prophet)은 미국 내 13,50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 2022년 인지도 1위 등 연간 브랜드 연관성 인덱스(Brand Relevance Index)를 발표했다. 올해는 27개 카테고리에서 293개 기업이 인덱스에 올랐다.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