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라는 100년이 넘게 존재해왔다. 맛이나 포장은 계속 변했지만, 한가지 변함이 없는 것이 있다. 바로 톡 쏘는 맛과 탄산 거품. 입 안에서 퍼지는 차가운 탄산이야말로 콜라는 마시는 이유 아닐까 싶다. 요즘 미지근한 소주가 유행이라 하지만, 콜라는 절대 미지근해서도 안되고, 탄산이 없어서도 안된다.
그런데 이런 생각에 펩시가 도전했다. 톡 쏘는 탄산 대신 부드러운 질소를 주입한 콜라, 나이트로 펩시(Nitro Pepsi)를 출시한다는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콜라는 100년이 넘게 존재해왔다. 맛이나 포장은 계속 변했지만, 한가지 변함이 없는 것이 있다. 바로 톡 쏘는 맛과 탄산 거품. 입 안에서 퍼지는 차가운 탄산이야말로 콜라는 마시는 이유 아닐까 싶다. 요즘 미지근한 소주가 유행이라 하지만, 콜라는 절대 미지근해서도 안되고, 탄산이 없어서도 안된다.
그런데 이런 생각에 펩시가 도전했다. 톡 쏘는 탄산 대신 부드러운 질소를 주입한 콜라, 나이트로 펩시(Nitro Pepsi)를 출시한다는 것.
미방분 영상, 선택이 아닌 필수! (+유튜브 조회수)
videocon
물류 자동화의 핵심 : 다양한 물류 로봇을 소개합니다
CMES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