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의 의미를 이해하는 브랜드는 18%에 불과하다

2022.01.29 09:49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291

댓글 2

ListenFirst가 발표한 '2022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진행 중인 감염병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는 마케팅 채널로서 소셜 미디어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응답자의 55%는 팬데믹 기간 동안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지출이 증가했다고 답했으며, 50.5%는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지출이 2022년에 더 증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지출의 영향을 측정하는 것은 많은 브랜드에게 여전히 어려운 과제로 나타났다. 설문 응답자의 14%만이 소셜 미디어 노력을 ROI와 연관시킬 수 있다고 답한 반면, 31.5%만이 자신의 브랜드가 경쟁업체에 비해 소셜 미디어에서 얼마나 잘 수행되고 있는지 알고 있따고 답했다. 한편, 응답자의 52%는 더 많은 인플루언서 분석을 원하거나 충분한지 여부가 불분명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youme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