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슈머… 창조적 소비자가 뜬다
똑똑해진 소비자들이 기존 상품을 자신에 맞게 수정하거나 새롭게 창조해 쓰면서 유통업계와 제조시장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1 08:32
좋아요 0
조회수 2,166
댓글 0
똑똑해진 소비자들이 기존 상품을 자신에 맞게 수정하거나 새롭게 창조해 쓰면서 유통업계와 제조시장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