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페이스북를 잡아라! 광고업계, 동영상 광고를 둘러싼 경쟁 뜨거워
동영상 광고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유튜브의 경우, 2013년 한해 매출만 56억 달러(한화 약 6조 32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도 매출의 50% 이상 급증했습니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시청 방법이 분화되면서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한 시청건수가 늘어나면서 기업들의 유튜브에 대한 관심은 점점 더 높아질 예정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1 08:32
좋아요 1
조회수 3,204
댓글 1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