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현혹하는 마법의 전략, 공짜마케팅
영리한 요즘 소비자들은 기업 측에서 내세우는 공짜가 순수한 공짜가 아니라는 것쯤은 알고 있을겁니다. 이와 같이 가격이 싸다 못해 공짜로 나눠주고 다른데서 이득을 취하는 경제활동의 총칭을 공짜경제학이라 하는데요 공짜경제학에는 대표적으로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0 07:28
좋아요 1
조회수 1,986
댓글 0
영리한 요즘 소비자들은 기업 측에서 내세우는 공짜가 순수한 공짜가 아니라는 것쯤은 알고 있을겁니다. 이와 같이 가격이 싸다 못해 공짜로 나눠주고 다른데서 이득을 취하는 경제활동의 총칭을 공짜경제학이라 하는데요 공짜경제학에는 대표적으로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