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현혹하는 마법의 전략, 공짜마케팅
영리한 요즘 소비자들은 기업 측에서 내세우는 공짜가 순수한 공짜가 아니라는 것쯤은 알고 있을겁니다. 이와 같이 가격이 싸다 못해 공짜로 나눠주고 다른데서 이득을 취하는 경제활동의 총칭을 공짜경제학이라 하는데요 공짜경제학에는 대표적으로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0 07:28
좋아요 1
조회수 1,986
댓글 0
영리한 요즘 소비자들은 기업 측에서 내세우는 공짜가 순수한 공짜가 아니라는 것쯤은 알고 있을겁니다. 이와 같이 가격이 싸다 못해 공짜로 나눠주고 다른데서 이득을 취하는 경제활동의 총칭을 공짜경제학이라 하는데요 공짜경제학에는 대표적으로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