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옥외광고는 코로나19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 올해 미국 옥외광고는 회복되고 있지만, 옥외광고 형식에 따라 희비가 갈라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올해 미국의 옥외광고 지출이 총 69억 6천만 달러로 작년 60억 8천만 달러에서 14.5%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옥외광고가 디지털화되고 있지만, 2021년에는 디지털 옥외광고 광고비는 전체의 31.2%에 불과할 것으로 보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옥외광고는 코로나19의 영향을 크게 받았다. 올해 미국 옥외광고는 회복되고 있지만, 옥외광고 형식에 따라 희비가 갈라지고 있다.
이마케터는 올해 미국의 옥외광고 지출이 총 69억 6천만 달러로 작년 60억 8천만 달러에서 14.5%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옥외광고가 디지털화되고 있지만, 2021년에는 디지털 옥외광고 광고비는 전체의 31.2%에 불과할 것으로 보인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빙그레 광복 80주년 캠페인 : 80년 광복의 소리가 도착했습니다
소마코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더현대 서울, 내가 매출 역신장이라니!
트렌드라이트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