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는 아마존을 제치고 세계 최대 광고주 1위를 탈환할 것으로 보인다.
애드에이지 데이터센터는 P&G는 2021년 6월에 종료된 회계연도에 전세계에서 마케팅에 115억 달러를 지출, 세계 최대 광고주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추정했다. 반면, 아마존은 2020년 전 세계 광고비 및 기타 판촉비용으로 109억 달러를 지출, 애드에이지가 12월 발표하는 글로벌 광고주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P&G는 아마존을 제치고 세계 최대 광고주 1위를 탈환할 것으로 보인다.
애드에이지 데이터센터는 P&G는 2021년 6월에 종료된 회계연도에 전세계에서 마케팅에 115억 달러를 지출, 세계 최대 광고주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추정했다. 반면, 아마존은 2020년 전 세계 광고비 및 기타 판촉비용으로 109억 달러를 지출, 애드에이지가 12월 발표하는 글로벌 광고주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