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서비스의 디지털 광고비 성장은 역사적으로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을 앞선다. 그러나 2021년 이후에는 은행과 보험 등 기존 기업이 신흥 핀테크 기업과 경쟁하기 위해 기술 혁신에 예산을 집중함에 따라 디지털 광고비 성장이 둔화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상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금융 서비스의 디지털 광고비 성장은 역사적으로 디지털 광고 시장의 성장을 앞선다. 그러나 2021년 이후에는 은행과 보험 등 기존 기업이 신흥 핀테크 기업과 경쟁하기 위해 기술 혁신에 예산을 집중함에 따라 디지털 광고비 성장이 둔화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상한다.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올여름 핵심 뷰티 트렌드, 3가지로 딱 정리해드릴게요!
화해비즈니스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