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수프가 50년 만에 처음으로 리브랜딩했다. 수프 캔의 새로운 디자인과 모던룩을 기념하기 위해 캠벨 수프는 스트리트 아티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소피아 창과 협력하여 사상 최초의 NFT(Non-funfulgible token)를 출시, 디지털 아트 세계에 발을 디뎠다.
캠벨의 빨간색과 흰색 라벨은 대중문화 아이콘그래피에 크게 뿌리를 두고 있으며, 앤디 워홀의 작품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수프가 50년 만에 처음으로 리브랜딩했다. 수프 캔의 새로운 디자인과 모던룩을 기념하기 위해 캠벨 수프는 스트리트 아티스트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소피아 창과 협력하여 사상 최초의 NFT(Non-funfulgible token)를 출시, 디지털 아트 세계에 발을 디뎠다.
캠벨의 빨간색과 흰색 라벨은 대중문화 아이콘그래피에 크게 뿌리를 두고 있으며, 앤디 워홀의 작품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