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가 광고업계의 4대 대행사 중 마지막으로 2020년 연말 광고 전망을 업데이트하고, 이에 따라 미국과 전세계 광고비 전망을 대폭 수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제니스의 수정에 따라, 2021년 세계 광고 성장률 전망치는 2주 전 덴츠가 전망치를 수정했던 시점의 11.7%에서 13.1%로 증가했다. 그리고 2021년 미국 광고 컨센서스는 종전 12.2%에서 14.6%로 뛰어올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가 광고업계의 4대 대행사 중 마지막으로 2020년 연말 광고 전망을 업데이트하고, 이에 따라 미국과 전세계 광고비 전망을 대폭 수정했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제니스의 수정에 따라, 2021년 세계 광고 성장률 전망치는 2주 전 덴츠가 전망치를 수정했던 시점의 11.7%에서 13.1%로 증가했다. 그리고 2021년 미국 광고 컨센서스는 종전 12.2%에서 14.6%로 뛰어올랐다.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불륜 키스캠, 그 이후: Astronomer는 왜 기네스 펠트로를 선택했나?
위픽wepick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