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가 광고비 전망을 대폭 상향 조정하면서 올해 광고업계와 미국의 광고 성장 컨센서스가 크게 개선됐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미디어포스트는 덴츠, WPP의 그룹M, IPG 미디어브랜드의 마그나,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 등 빅 4 예측 및 수정 사항을 지속적으로 취합했는데, 전 세계 광고비가 11.7% 증가했다.
미국의 2021년 광고 컨센서스는 6월 9.7%에서 12.2%로 개선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덴츠가 광고비 전망을 대폭 상향 조정하면서 올해 광고업계와 미국의 광고 성장 컨센서스가 크게 개선됐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미디어포스트는 덴츠, WPP의 그룹M, IPG 미디어브랜드의 마그나,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 등 빅 4 예측 및 수정 사항을 지속적으로 취합했는데, 전 세계 광고비가 11.7% 증가했다.
미국의 2021년 광고 컨센서스는 6월 9.7%에서 12.2%로 개선됐다.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