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코로나19시대의 소비 트렌드를 조명한 ‘2021 상반기 디지털미디어 트렌드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오디오소셜의 현황과 전망, 메타버스의 현재 트렌드, 구글과 애플의 쿠키정책, 구독서비스의 진화, 마지막으로 커머스 사업의 변화를 통해 올 상반기의 디지털미디어의 트렌드를 분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코로나19시대의 소비 트렌드를 조명한 ‘2021 상반기 디지털미디어 트렌드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오디오소셜의 현황과 전망, 메타버스의 현재 트렌드, 구글과 애플의 쿠키정책, 구독서비스의 진화, 마지막으로 커머스 사업의 변화를 통해 올 상반기의 디지털미디어의 트렌드를 분석했다.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