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코로나19시대의 소비 트렌드를 조명한 ‘2021 상반기 디지털미디어 트렌드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오디오소셜의 현황과 전망, 메타버스의 현재 트렌드, 구글과 애플의 쿠키정책, 구독서비스의 진화, 마지막으로 커머스 사업의 변화를 통해 올 상반기의 디지털미디어의 트렌드를 분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마케팅 솔루션 기업 메조미디어(대표 이성학)는 코로나19시대의 소비 트렌드를 조명한 ‘2021 상반기 디지털미디어 트렌드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보고서는 오디오소셜의 현황과 전망, 메타버스의 현재 트렌드, 구글과 애플의 쿠키정책, 구독서비스의 진화, 마지막으로 커머스 사업의 변화를 통해 올 상반기의 디지털미디어의 트렌드를 분석했다.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사람처럼 보고, 판단하고, 움직이는 로봇이 온다 : 휴머노이드 로봇
CMES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