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는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의 쇼핑 우선 수위가 필수 상품으로 바뀌면서 힘든 한해였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예상했던 것보다는 더 큰 성장을 기록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작년 D2C(Direct-to-Consumer) 전자상거래 매출은 40.0% 증가했으며 이는 이마케터가 예상했던 성장률 24.3% 보다 크게 증가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는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자의 쇼핑 우선 수위가 필수 상품으로 바뀌면서 힘든 한해였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예상했던 것보다는 더 큰 성장을 기록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작년 D2C(Direct-to-Consumer) 전자상거래 매출은 40.0% 증가했으며 이는 이마케터가 예상했던 성장률 24.3% 보다 크게 증가했다.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무신사 스토어 강남이 페이즈 2의 시작인 이유
트렌드라이트
어떤 AI가 내 업무에 더 잘 맞을까? ChatGPT 와 Gemini 비교
비즈스프링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