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코로나 시대의 ‘독서 문화’와 관련한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 독서의 필요성에 공감을 하면서도 실제 독서량은 그리 많지 않은 가운데, 코로나 이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독서량이 증가하는 변화가 나타난 것으로 조사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코로나 시대의 ‘독서 문화’와 관련한 인식 조사를 실시한 결과, 대부분 독서의 필요성에 공감을 하면서도 실제 독서량은 그리 많지 않은 가운데, 코로나 이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독서량이 증가하는 변화가 나타난 것으로 조사되었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