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자인위크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슈가, 다이어트 콜라 브랜드 전반에 걸쳐 간소화된 새로운 패키징 디자인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번 변화는 2015년 터너 덕워스(Turner Duckworth)와 에포크 디자인(Epoch Design), 불릿프루프(Bulletproof)의 '원 브랜드' 전략을 처음 수립한 이후 글로벌 패키지 리디자인은 처음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디자인위크에 따르면,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슈가, 다이어트 콜라 브랜드 전반에 걸쳐 간소화된 새로운 패키징 디자인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번 변화는 2015년 터너 덕워스(Turner Duckworth)와 에포크 디자인(Epoch Design), 불릿프루프(Bulletproof)의 '원 브랜드' 전략을 처음 수립한 이후 글로벌 패키지 리디자인은 처음이다.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상반기 이커머스 실적, 포인트만 짚어 드려요
트렌드라이트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