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 디지털 광고시장에서 아마존의 점유율이 19년 7.8%에서 작년 10.3%로 증가했다. 아마존의 작년 미국 광고 수익은 2019년에 비해 52.5% 증가한 157.3억 달러로 추정했다.
올해 아마존의 미국 광고사업은 추가로 30% 성장하고 처음으로 200억 달러를 초과할 것이라고 이마케터는 수정 예측했다. 또한 아마존의 광고 비즈니스가 2023년까지 3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 디지털 광고시장에서 아마존의 점유율이 19년 7.8%에서 작년 10.3%로 증가했다. 아마존의 작년 미국 광고 수익은 2019년에 비해 52.5% 증가한 157.3억 달러로 추정했다.
올해 아마존의 미국 광고사업은 추가로 30% 성장하고 처음으로 200억 달러를 초과할 것이라고 이마케터는 수정 예측했다. 또한 아마존의 광고 비즈니스가 2023년까지 30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했다.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비욘드신세계, 알면서도 오답을 찍은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