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IT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는 이르면 올 상반기를 목표로 창작자는 '큐레이션 보드'를 발행하고, 이용자는 취향과 관심, 관계에 따라 능동적으로 채널을 통해 유무료로 구독할 수 있는 콘텐츠 구독탭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
이를 위해 카카오는 최근 콘텐츠 창작자, 언론사 등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구독탭 관련 설명회를 비공개 진행 중이다. 구독탭에서 창작자는 다양한 서비스 및 형태의 콘텐츠를 특정 주제로 모아 '큐레이션 보드'로 발행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4.08 14:43
좋아요 3
조회수 884
댓글 0
7일 IT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는 이르면 올 상반기를 목표로 창작자는 '큐레이션 보드'를 발행하고, 이용자는 취향과 관심, 관계에 따라 능동적으로 채널을 통해 유무료로 구독할 수 있는 콘텐츠 구독탭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
이를 위해 카카오는 최근 콘텐츠 창작자, 언론사 등 파트너사들을 대상으로 구독탭 관련 설명회를 비공개 진행 중이다. 구독탭에서 창작자는 다양한 서비스 및 형태의 콘텐츠를 특정 주제로 모아 '큐레이션 보드'로 발행할 수 있다.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