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카카오톡의 마케팅 플랫폼 '플러스친구'가 높은 마케팅 효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하는군요. 플러스친구는 카카오톡에서 업체와 친구로 등록해 정기적으로 해당 업체의 쿠폰을 받거나 할인 행사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합니다.
이용자가 관심을 보이는 기업들을 스스로 친구로 설정해 놓으면, 입점된 업체측에서는 타겟고객이 자연스럽게 확보되므로 결과적으로 매출향상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31 07:39
좋아요 0
조회수 2,510
댓글 0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브랜드 맞춤 찰떡콩떡 크리에이터 찾는 법!
인켓팅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