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다 야구야 오픈마켓·소셜 프로야구 마케팅 봇물
토요일 부터 '2014 프로야구' 가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이에 따라 온라인 유통업계에 야구 마케팅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시범경기 관객수가 전년대비 32%나 늘어나는 등 올해 야구 열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울 전망이어서 온라인 유통업계의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3.31 07:33
좋아요 0
조회수 1,110
댓글 0
토요일 부터 '2014 프로야구' 가 시즌을 시작했습니다. 이에 따라 온라인 유통업계에 야구 마케팅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시범경기 관객수가 전년대비 32%나 늘어나는 등 올해 야구 열기가 어느 때보다 뜨거울 전망이어서 온라인 유통업계의 기대도 커지고 있습니다.
이케아가 푸드 가격을 절반으로 인하한 이유는
트렌드라이트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