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는 MZ세대의 여가 생활에도 많은 영향을 끼쳤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MZ세대(만 15~39세) 대상으로 조사한 여가 데이터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MZ세대가 즐긴 대부분의 여가 생활이 온라인에서 이루어진 것을 알 수 있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는 이 데이터 보고서를 기반으로 지난 한 해 동안의 MZ세대 여가 생활을 다음과 같이 요약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는 MZ세대의 여가 생활에도 많은 영향을 끼쳤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가 MZ세대(만 15~39세) 대상으로 조사한 여가 데이터 보고서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MZ세대가 즐긴 대부분의 여가 생활이 온라인에서 이루어진 것을 알 수 있다.
대학내일20대연구소는 이 데이터 보고서를 기반으로 지난 한 해 동안의 MZ세대 여가 생활을 다음과 같이 요약했다.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폭염 속 주말, 사람들은 어디로 향했나
로플랫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