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dweek Intelligence는 433명의 독자를 대상으로 Pulse Survey를 실시하여, 마케터들이 2021년에 가장 큰 도전과 성장 분야로 기대하고 있는 점, 마케팅의 영향에 대한 예측 등을 토대로 결과를 도출했다. 애드위크 CEO 제프 리트백(Jeff Litvack)은 Outlook 2021 버추얼 이벤트에서 이 결과를 발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Adweek Intelligence는 433명의 독자를 대상으로 Pulse Survey를 실시하여, 마케터들이 2021년에 가장 큰 도전과 성장 분야로 기대하고 있는 점, 마케팅의 영향에 대한 예측 등을 토대로 결과를 도출했다. 애드위크 CEO 제프 리트백(Jeff Litvack)은 Outlook 2021 버추얼 이벤트에서 이 결과를 발표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B2B 업계 1,000명이 모인 컨퍼런스, 어떻게 준비했을까?
엘리펀트컴퍼니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